2009. 12. 9. 19:10

토론토의 겨울의 시작은,,, 하얀 첫눈과 함께~ ^^


아까 좀 전에,,,, 하얀 눈이 오는 것을 보고 사진 몇장찍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책을 좀 읽다가,,,
창밖을 보니,,,
하얀 눈들이 저로 하여금 다시 나가게 만들더군요,,,^^

그래서 좀 전에 올렸던 사진과 같은 장소 비슷한 사진이지만,,,
몇장 더 찍었습니다.
(아까 사진이랑 비교해서 보시면, 눈이 얼마나 왔는가 알 수 있어요^^)

내일은 정말 사진 찍으러 한번 나가 봐야겠어요^^ (비온다던데..ㅠㅠ 제발....)


# 사진은 특별한 주제없이, 시간순으로 나열했습니다.
# 찍고 나서 보니, 카메라에 눈이 쌓였었다는,,,,-_- (방수도 안되는데,,, 걱정되네요.ㅋ)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 비가 아니라 눈이예요ㅋ

# 아까 남긴 발자국이 다 사라졌어요~





# 들어가는 길,,, 새롭게 새겨진 발자국.











# 몇장찍고 나서,,, 다시 추위에,,, 손이 AUTO ㅎㄷㄷㄷ


# 이번엔 잠바를 걸치고 나갔는데도,,, 추웠어요,,,


# 손이 떨린 방향을 알수 있는 조명 모양.ㅋㅋㅋ


# 비오듯이 눈이 오네요^^





# 아까랑 확연히 틀리죠? 아까 보다 훨씬 많이 오고 있었어요. 점점 더 많아지는,,ㅋㅋ 크기도 커진듯,,ㅋㅋ



# 눈꽃이 폈습니다~

# 유명상표 코튼이 생각나네요.ㅋㅋㅋ



# 아까 말씀드렸죠? 비가 아니라 눈이예요!!'ㅁ'

# 비가 아니라 눈이라구요!! 'ㅁ'




# 내일 저 차들은 출근 어떻게 하려나..-0-



# 보통은 눈 치우는거 금방 잘 치우는데,,, 처음인데 잘 준비했을까요? 내일 아침이 되보면 알겠죠? 'ㅅ'



















# 그래도,,, 여긴(토론토) 다른건 정말 느리게 처리하지만,,, 눈 치우는거 하나는 빠릿빠릿 한듯.ㅋ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실분 연락주세요~

이제 토론토에 있을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ㅠㅠ
혹씨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고 싶으신분들,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비밀글로 연락처 남겨주셔두 되구요^^


같이 찍으러 다녀요~^^



저의 글을 글을 쉽게 찾아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다음 뷰 구독하기)
를 클릭^^

글이 유익하셨다면 기본과 매너 그리고, 필수!! 아시죠? 추천댓글!!

글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