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2. 9. 16:48

드디어 토론토에도 진정한 겨울이 찾아 온것 같아요. 흰눈이~ 훅훅~


 

 

   안녕하세요 봄녹차물통입니다.

드디어 토론토에도 진정한 겨울이 찾아 온 것 같습니다.
저에겐 집에 가야 할 시간이 왔다는,,, 다른 말이기도 하지요,,,  ㅠ.,ㅠ
요즘은 특별한 일 없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토론토를 마음에 새겨 두고 있습니다.

 

 

   겨울이 왔습니다.

한동안 날씨가 무척이나 따뜻했는데,
이번주부터 추워지기 시작하더니,
어제는 첫눈을 맛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늘밤, 지금은 훅훅~ 눈보라가 치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같은 마음으로, 카메라를 들고 나가,
사진 몇장을 찍고 왔습니다.
(사진을 간단히 찍을 마음으로 츄리닝 바지에 위엔 그냥, 긴티 하나 입고 나갔었는데,
5번째 사진부턴 자동으로 손이 ㅎㄷㄷㄷ)

창밖에서 바람 소리가 휭~ 휭~ 날정도로 바람이 세게 불고 있네요.
토론토 겨울의 제 맛이라고 할 수 있죠.
딱, 오늘 같은 눈(밤새 소복히 내려주는 쎈쓰있는 눈)이, 토로토의 매력(?)중 하나입니다.
자고 일어나니, 세상이 온통 하얗게 바뀌어있는 +_+

내일 아침이 기다려지네요.^^

 

 

   아까 찍은 사진 몇장 올리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어요^^


# 집에서 딱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 입니다.
아래 하얗게 소복히 깔려 있는게 다 눈입니다. (콘크리트 바닥이 아니예요~>0<)
아무도 지나가지 않은 -0-)/ (1등ㅋㅋ)



# 중간정도 걸어가서 찍었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드세게 불어서 이런 사진이 나왔네요^^



# 중간정도에서 뒤를 돌았더니, 예상했던 발자국이생겼습니다^^ (1등ㅋㅋ)
그리고 아파트 앞 소나무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놨어요. (제가 한건아니지만ㅋ)
여담으로, 원래 저 소나무가 없었는데, 저번주에 나무를 심었어요. (양쪽으로 2그루의 소나무)
저 소나무 심은 이유가 정말 단지 크리스마스 때문이라면,,, ㅎㄷㄷㄷ (봄이 오면,,, 다시 뽑을지 정말 궁금해지는...ㅋㅋ)



# 그리고, 플래쉬와 한컷!!
플래쉬에 비친 눈들이 정말 이쁘죠? (ㅡ.,ㅡ 사실,,, 아닌것 같지만,ㅋㅋㅋ)
그래도, 넌이 얼마나 많이 내리고 있는지 알 수 있으시죠?ㅋ



# 들어오는 길에 이쁜 장식 한컷!!
너무 추워서 언능 들어왔습니다. ㅋ
이건 현관 입구 쇠기둥(?)에 감아놓은 가짜 소나무 트리와 조명 장식해놓은 거예요.
뒤에 희미하게 보이는게 진짜 소나무ㅋ


# 마지막 컷!!
나무크기가 건물 3~4층 높이 정도 되는데, 위에서부터 쭉~ 해놨어요. 대단한듯.
누가 그랬었는데,, " 여기 나무틀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낸다고,,ㅋㅋ (LED 조명으로 칭칭 감아놓은 나무가 하도 많아서ㅋ)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실분 연락주세요~

이제 토론토에 있을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ㅠㅠ
혹씨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고 싶으신분들,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비밀글로 연락처 남겨주셔두 되구요^^


같이 찍으러 다녀요~^^


 (추가)
책을 좀 읽다가 창밖을 보고,,, 다시 나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
사진을 몇 장 더 찍어 왔습니다.^^
 2009/12/09 - [Story of DSLR] - 토론토의 겨울의 시작은,,, 하얀 첫눈과 함께~ ^^

 (추가2)
첫 눈이오고 난 다음날 아침에 동네 한바퀴 돌고 왔어요^^
 2009/12/09 - [Story of DSLR] - 갑자기(?) 내린 폭설에는 캐나다도 어쩔 수 없구나. 첫 눈은 첫 눈 일뿐,,(첫 눈 그 후)


저의 글을 글을 쉽게 찾아보시고 싶으신분은
여기(다음 뷰 구독하기)
를 클릭^^

글이 유익하셨다면 기본과 매너 그리고, 필수!! 아시죠? 추천댓글!!

글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