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0. 15. 15:49

토론토의 카사로마성!! Casaroma castle!!

토론토 시내 가까운곳에 있는 성이다.

이름은 카사로마. 듀폰역에서 가깝다.

학교 근처에 있어서, 학교 일찍 마친날 가보았다.

그러게 크고 화려하고 웅장하진 않지만,

성이라는 매력이 있었다. 먼가 비밀이 많을 듯한.

 


가는 길이다. 눈이 3일에 걸처 엄청왔다. 길이 보이지 않는다. 그나마 사람이 지나간 흔적이 있어 그 길을 따라 갔었다.


카사로마 옆의 공원?이라고하기엔 작고 나름 정원? 정도 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이다.

눈이 엄청와서 나무위에 소복히 눈들이 쌓여있었다.


곳곳에 새로 보수한 흔적이 보였다. 자세히보면 먼가 다름을 느낄수 있다.


이날 들어가보지는 못 했다. 개방하는 날이 아니었다. 하지만 알아본 결과 저기 들어가려고해도 입장료가 있다던데 정확히 얼만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생각보다 비쌌다. 그러나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